라이프/일상꿀팁

구글애드센스 문제 해결한 초보블로거(고생은 혼자 할게요...)

안녕해 hi, there 2022. 6. 22. 00:12
728x90


6월 8일부터 나름 고생한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문제 해결 포스팅 가져왔어요
해결한 지금은 너무 어이없고.. 어이없어요ㅎㅎㅎ

고생은 혼자 할 테니 뉴비들 힘냅시다.



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발행하면 광고플랫폼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.
1. 카카오애드핏 2. 구글애드센스 3. 데이블 4. 텐핑 현재 총 4개입니다.

현재 저는 데이블을 제외한 플랫폼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
4개 중 데이블 조건이 제일 까다로워요.(뉴비들 어떻게 하라고?!)
1. 7일 평균 방문수 1500 이상 2. 공개 발행 글 100개 이상


3개의 수익창출 조건은 까다롭지 않아서 충족 후
그중 카카오애드핏과 구글애드센스 연동을 6월 8일, 텐핑은 6월 21일 오늘 연동했어요

728x90


카카오애드핏은

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창출 도전!

2022년 4월부터 6월까지 총 20개의 포스팅 발행 후 수익창출 도전하다! 달력에 표시된 진한 표시가 제가 글을 발행한 날입니다 3개월 이내 20개의 글을 발행하고 난 후, 에드핏 광고 연동버튼이 활

annyeonghae.tistory.com

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창출 성공!

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창출 도전! 2022년 4월부터 6월까지 총 20개의 포스팅 발행 후 수익창출 도전하다! 달력에 표시된 진한 표시가 제가 글을 발행한 날입니다 3개월 이내 20개의 글을 발행하고 난

annyeonghae.tistory.com

이렇게 성공했고 자세한 후기는 링크 참고 바라요.

텐핑은 회원가입 후 바로 연동됐어요.










문제는 구글애드센스였는데요.
6월 9일부터 조금 전까지 아래 사진과 같은 문제로 수익창출을 할 수 없었어요.

6월 8일 메일은 성공적.. 이때까지만 해도 앞으로 닥칠 일을 몰랐죠ㅎㅎ
6월 9일과 15일은 내용이 동일해요.
메일 내용을 올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어서 올리지는 않겠습니다.

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취해야 할 조치 -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

도움이 되었나요?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? 예아니요

support.google.com

페이지에 광고 코드를 붙여넣는 방법 -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

도움이 되었나요?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? 예아니요

support.google.com

일단 메일에서 알려준 저 링크 영상 도움 1도 안됩니다.

대략 내용은 '사이트를 검토한 결과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. 광고 개재 전 해결할 문제가 있다.'
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<html>과 <head> 사이에 텍스트를 복붙 하고 저장해야 한다는 내용

근데, 도대체 어디에다 복붙 하냐고요..ㅎㅎ 이거 때문에 고생...ㅎㅎ
아무도 안 알려줘서..ㅠㅠ 혼자 막 누르다 찾아냈어요


1. 블로그 관리 들어감
2. 왼쪽 꾸미기-스킨편집 클릭
3. html편집 누르기
4. <html>과 <head> 사이에 복붙 하라는 텍스트 복붙 하고 적용 누르기

이렇게 해서 구글애드센스 연동 완료됐어요

제가 진행한 방법 말고 두 가지 더 있는데
두 번째는 시도하다 포기했고, 세 번째는 시도조차 안 했어요


해결하니까 너무 어이없고
왜 스킨편집에 있는지 1도 모르겠지만
해결했으니 편안하네요





728x90
728x90